공지사항

조회 수 28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Flywire는 글로벌 송금 지원 서비스로써,

  1. - 송금자는 송금자 본국 은행에서 가상계좌로 국내 원화를 송금함으로써 본교 계좌로의 해외 송금이 가능합니다.
  2. - 또한, 신용카드(한국에서 발행한) 등의 납부 방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3. - 은행의 일반적인 해외송금에 비해서 Flywire를 통한 송금이 수수료 절감에 유리합니다.

 

 

*** Flywire에서 은행송금(가상계좌)을 선택하여 학비를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1. Flywire의 MERIC 日本語学校 납부 화면에 접속

   1) PC의 경우, 다음 url를 통하여 Flywire의 본교 납부 페이지로 들어갑니다.

       url : https://meric.flywire.com/

   2) 스마트폰의 경우 다음 QR 코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 

 

2. 1단계 - 지불내역

   1) 결제하는국가 : 대한민국

   2) Meric Japanese Language School 수령함 : 학비송금액(엔화)을 기재합니다.

      (정확한 송금액은 유학원과 확인 바랍니다.)

      

 

3. 2단계 - 지불수단 선택

   : '한국 원화(KRW)로 은행송금'을 선택합니다.

    1단계에서 엔화로 기입한 학비 송금액이 실시간 환율 적용되어 원화로 나타납니다.

     (카드 납부등 다른 지불수단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)

      

 

4. 3단계 - 결제자 정보

   : 결제에 사용할 은행계좌 소유자의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.

     정보를 입력한 후, 아래쪽의 '다음을 읽고 이해했으며, 이에 동의합니다.'에 체크한 후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.

      

 

5. 4단계 - 학생 정보

   1) 학생증 번호 : 본교에서 전해드린 청구서에 기재된 'STUDENT No.'의 숫자 10자리를 기재바랍니다.

   2) 기타사항

       - 필수항목이 아니기때문에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       - 기타사항 란에는, 청구서의 금액과 다른 금액을 송금하게될 경우, 그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기재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.

      

 

6. 5단계 - 결제 정보 검토 및 확인

   : 기입한 내용을 확인한 후에 다음으로 진행합니다.

      

 

7. 6단계 - 결제 안내서 수령

   : 5단계까지 완료하게되면 6단계에서 '결제 안내서'를 수령받게됩니다.

    '결제안내서'를 통해 원화로 송금할 금액과 송금 기한, 송금해야할 가상계좌(은행, 계좌번호)를 부여받게됩니다.

 

8. 7단계 - 송금 후 연락

   : 결제 안내서에 따라 송금을 완료한 후에, 유학원송금을 완료했다는 통지를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송금한 화면 캡쳐도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    본교는 유학원과 학생여러분의 송금 내역을 확인한 후 비자에 필요한 절차를 진행하게됩니다.

     끝.


XE1.11.6 Layout1.1.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