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lywire는 글로벌 송금 지원 서비스로써,
- - 송금자는 송금자 본국 은행에서 가상계좌로 국내 원화를 송금함으로써 본교 계좌로의 해외 송금이 가능합니다.
- - 또한, 신용카드(한국에서 발행한) 등의 납부 방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- - 은행의 일반적인 해외송금에 비해서 Flywire를 통한 송금이 수수료 절감에 유리합니다.
*** Flywire에서 은행송금(가상계좌)을 선택하여 학비를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1. Flywire의 MERIC 日本語学校 납부 화면에 접속
1) PC의 경우, 다음 url를 통하여 Flywire의 본교 납부 페이지로 들어갑니다.
url : https://meric.flywire.com/
2) 스마트폰의 경우 다음 QR 코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2. 1단계 - 지불내역
1) 결제하는국가 : 대한민국
2) Meric Japanese Language School 수령함 : 학비송금액(엔화)을 기재합니다.
(정확한 송금액은 유학원과 확인 바랍니다.)
3. 2단계 - 지불수단 선택
: '한국 원화(KRW)로 은행송금'을 선택합니다.
1단계에서 엔화로 기입한 학비 송금액이 실시간 환율 적용되어 원화로 나타납니다.
(카드 납부등 다른 지불수단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)
4. 3단계 - 결제자 정보
: 결제에 사용할 은행계좌 소유자의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.
정보를 입력한 후, 아래쪽의 '다음을 읽고 이해했으며, 이에 동의합니다.'에 체크한 후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.
5. 4단계 - 학생 정보
1) 학생증 번호 : 본교에서 전해드린 청구서에 기재된 'STUDENT No.'의 숫자 10자리를 기재바랍니다.
2) 기타사항
- 필수항목이 아니기때문에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- 기타사항 란에는, 청구서의 금액과 다른 금액을 송금하게될 경우, 그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기재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.
6. 5단계 - 결제 정보 검토 및 확인
: 기입한 내용을 확인한 후에 다음으로 진행합니다.
7. 6단계 - 결제 안내서 수령
: 5단계까지 완료하게되면 6단계에서 '결제 안내서'를 수령받게됩니다.
'결제안내서'를 통해 원화로 송금할 금액과 송금 기한, 송금해야할 가상계좌(은행, 계좌번호)를 부여받게됩니다.
8. 7단계 - 송금 후 연락
: 결제 안내서에 따라 송금을 완료한 후에, 유학원에 송금을 완료했다는 통지를 주시기 바랍니다.
송금한 화면 캡쳐도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본교는 유학원과 학생여러분의 송금 내역을 확인한 후 비자에 필요한 절차를 진행하게됩니다.
끝.